EVERYTHING ABOUT 호치민 넘버원 가라오케

Everything about 호치민 넘버원 가라오케

Everything about 호치민 넘버원 가라오케

Blog Article

이외에도 블링블링, 롤리팝, 상상클럽, 더킹 등에 손님들을 부킹해 드려봤지만 생각보다 좋은 점수를 얻지는 못 한 것 같다.

재밌게 잘 놀다보면 안나가요가 나….. 가요가요가요~ 로 변신하길 잘 하는 곳이긴 한데…..

그린(구.강남/오페라) 가라오케는 멤버들이 많이 빠진 상태지만 잘 버티고 있는 듯 하다.

그래도 첫방에는 초이스할만한 애들이 아직은 있으니 가볼만은 하다고 본다.

일단 넘버원은 확실히 여행객 중심의 가라오케로 예약도 많아서 꽁가이들의 출근도 보장이 된다.

평가의 기준은 롱타임 비율/ 룸안에서의 마인드/ 도착 순번에 따른 초이스 수량이 되겠다.

베트남 – 호치민

이번 확장 이전 후 셋팅이 잘 되서 누구에게나 추천할 수 있는 가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.

코로나 전 여행객 전용 가라오케에서 코로나 직후 더원 click here 오픈 전까지 여행객과 주재원의 취향을 어느정도 믹싱해서 둘 다를 잡았을 때 처럼

도전하는 자…….. 미인을 얻으리라……. 하는 마인드는 버리는 편이 합당하다고 본다.

모든다낭 가라오케다낭 골프다낭 마사지다낭 맛집다낭 불건마사지다낭 클럽

코코는 주재원 가라오케야~ 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요즘 들어서 그런 생각이 좀 가시고 있다.

오픈 초기에는 간보는 애들부터 이리 저리 철새들과 어중이 떠중이들이 많지만

가게 부킹의 대부분을 대표실장이 받고 몇 명의 서브 실장들에게 배정을 하는 방식으로 운영하고있다.

Report this page